브랜드 소개

  • home로고  HOME
  • >
  • ABOUT
  • >
  • 브랜드소개
오브엠_OF'EM
‘One of Them’ 의 줄임말로 그들 중 하나가 아닌, 그들과는 차별화 된 다름을 추구하는 “Only One”이라는 역설적 의미를 담고 있으며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브랜드 “오브엠”의 의지를 표현

Concept

Contemporary Chic Look을 Simple 하면서도 Unique하게 재해석해
실용적인 Daily Look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Wearable Hand Craft Made Shoes

Target

Mind Target_라이프 스타일의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도시적 감성의 유니크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트렌드 세터
Age Target_Main 28~36세 / Sub 24~45세

오브엠 옴므_OF’EM HOMME
파일럿 남성 라인 ‘Of’em Per Uomo’의 시험적 전개를 통한 확신을 기반으로
2013년 ‘OF’EM HOMME’로 새롭게 리뉴얼 런칭된 오브엠의 남성 슈즈 브랜드

Concept

‘Reasonable & Unique’를 모토로 심플한 라인의 베이스 위에 디테일한 디자인 요소의 변화를 통해
차별화를 추구하는 Urban Fashion Men Shoes

Target

Mind Target_획일화된 대중성보다 자신만의 스타일과 브랜드 로열티에 보다 큰 포커스를 두는 Men’s Shoeaholic
Age Target_Main 25~35세 / Sub 20~45세

스튜디오 오브엠_STUDIO OF’EM
최신 패션 트렌드에 빠르게 반응해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인 오브엠의 또 다른 Women Shoes Brand

Concept

‘Sensitive, Vogue, Glam - but Easy Pick’을 표방하며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면서도 보다 심플하고
정돈된 라인의 Tidy Up Style을 추구

Target

Mind Target_트렌드의 흐름과 감성을 같이 하면서도 합리적 소비 패턴을 가진 Rational 패션 리더
Age Target_Main 22~32세 / Sub 20~45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