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 home로고  HOME
  • >
  • MEDIA
thumb79

오산대 산학협약 기념패 전달

 (주)FNC 오브엠은 대학들과의 긴밀한 산학협약을 통한 경영혁신과 인제발굴, 인제교육등 다양한 분야에앞장서고있습니다.

2015-10-25

thumb78

아름다운가게 물품기증 감사장수여

 오브엠은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에 앞장서고자 아름다운가게를 후원하였으며2015. 09. 30일 감사장을 수여받았습니다.앞으로도 오브엠은 사회복지와 함께하는 행복한 사회발전을 위해 노력할것입니다.  

2015-10-25

thumb63

2014년 S/S 르이 컬렉션 참여

르이 이승희 디자이너님의 컬랙션 패션쇼를 오브엠과 함께하였습니다.      

2015-09-07

thumb61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협약

 2015년 5월 7일 남양주시 진접읍에 위치한 현대병원은 북부희망케어센터가 주관하고 ㈜FNC(오브엠), 미스터피자, 장원순대의 도움으로 개최한 바자회 수익금 전액을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전달한 하였으며저소특층 의료비 지원 협약을 맺어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2015-08-26

thumb12

[2014홈쇼핑트렌드]올해 히트상품 키워드는 'TOP'

트렌디(Trendy) 한 패션·뷰티 제품, 단독(Only) 제품, 잠재력 있는(Potential) 중기 제품 인기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롯데홈쇼핑은 올해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상품 1~10위를 선정해 발표하고 이들의 공통 키워드를 'TOP'으로 정리했다. 롯데홈쇼핑은 올 한해(1월1일~12월9일) 총 판매 수량을 기준으로 히트상품을 분석한 결과 세련되고 트렌디(Trendy)하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뷰티 상품과 업계 단독(Only) 상품, 풍부한 잠재력(Potential)을 지닌 중소기업 상품이 강세를 보였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히트상품의 50%를 패션제품이 평정했을 정도로 홈쇼핑 패션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폭발적이었으며 모두 업계 단독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1위는 롯데홈쇼핑에서 지난해 9월 업계 단독 론칭한 '아지오 스테파니(AGIOE STEFANI)'의 의류가 차지했다. 아지오 스테파니

2015-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