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Trendy) 한 패션·뷰티 제품, 단독(Only) 제품, 잠재력 있는(Potential) 중기 제품 인기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롯데홈쇼핑은 올해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상품 1~10위를 선정해 발표하고 이들의 공통 키워드를 'TOP'으로 정리했다.
롯데홈쇼핑은 올 한해(1월1일~12월9일) 총 판매 수량을 기준으로 히트상품을 분석한 결과 세련되고 트렌디(Trendy)하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뷰티 상품과 업계 단독(Only) 상품, 풍부한 잠재력(Potential)을 지닌 중소기업 상품이 강세를 보였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히트상품의 50%를 패션제품이 평정했을 정도로 홈쇼핑 패션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폭발적이었으며 모두 업계 단독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1위는 롯데홈쇼핑에서 지난해 9월 업계 단독 론칭한 '아지오 스테파니(AGIOE STEFANI)'의 의류가 차지했다. 아지오 스테파니
2015-08-25